잼미 꼬카인 사건 맥심 나이 과거 성형 본명 워마드 일베

 

 

2019년 3월쯤 방송을 시작한 트위치 스트리머인 잼미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입니다. 잼미 본명은 밝히진 않았으나 장미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짱같은 예쁜외모와 입담으로 많은 25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잼미 꼬카인 사건으로 인해 구독자는 현재 18만명까지 줄어들었습니다.

 


잼미 꼬카인은 방송도중 바지에 손을 넣었다 빼면서 냄새를 맡으며 남자들 이거 왜 하는거에요? 라며 팬들이 하지말라고 말리는데도 불구하고 계속되자 크게 비난을 받았습니다.

 


남성비하 논란에 휩싸인 잼미 꼬카인은 큰 화제가 되며 빠르게 퍼져갔고 잼미 과거에 방송에서 이기야 중립충 힘조 같이 워마드와 일베에서 사용하는 단어를 썼다는것까지 폭로 되기도 하였습니다.

 

  

 

 

다른곳에서 보고 쓴 말이였고 발음 실수를 했다고 해명하기도 하였지만 논란은 사그러들지 않았습니다.

 

 

또한 잼미 워마드에 가입되어 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판명되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잼미 맥심 모델로 8월호에 표지를 장식하기도 하였는데 잼미 맥심 인터뷰에서 자신을 둘러싼 논란들에 대해 입장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잼미는 말하기엔 너무 길지만 나는 떳떳하다 팬분들은 나를 믿어줄것이라며 꿋꿋하게 방송을 계속 할것이고 기다려 줘서 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