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김하영 개그콘서트 몸매 나이 결혼 인스타

 

 

mbc의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 재연 배우로 유명한 김하영씨가 개그콘서트에 고정 출연하기로 결정되어 앞으로 개그맨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가 개그콘서트에 고정으로 출연하는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입니다. 개콘 관계자에 따르면 김하영은 개그맨들과 아이디어 회의를 하기도 하고 코미디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개그콘서트의 몇몇 코너에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이며 앞으로 방송될 개콘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김하영 나이는 79년생으로 올해 41세입니다.  2004년에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어렸을때부터 남다른 재능과 끼로 6세 무렵에 어린이 프로그램인 뽀뽀보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학창시절에 잡지 모델로 길거리에서 캐스팅되어서 연예 활동을 시작하였는데 탤런트 공채에 도전하였다가 낙방하였었고 mbc 17기 성우 공채에서 2차까지 붙어 시험을 준비하고 있을떄 방송사 측에서 재연 배우 제의가 들어왔습니다.  모델출신이라 김하영 몸매도 날씬하고 얼굴또한 상당한 미인입니다.

 


서프라이즈에 출연을 오래 하였지만 이름을 모르는 시청자들이 많아 서프라이즈 여자 걔라는 별명이 있기도 합니다. 김하영 인스타에는 서프라이즈 여자 걔라고 써있습니다.

 

 

 

서프라이즈에서 결혼을 수십번도 더하였지만 김하영 결혼은 아직 안한 미혼입니다.  취미가 낚시인 낚시 매니아로 바다 선상낚시부터 갯바위 낚시,배스 낚시등을 즐기며 낚시 전문 프로그램인 하와유의 진행을 맡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