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아내 암 고등학교 송승아 성형전 아들 딸

 

 

2012년 버스커 버스커로 데뷔한 장범준은 벚꽃엔딩,여수 밤바다,꽃송이가등 많은 명곡등 선보이며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매해 봄이면 많은곳에서 들려오는 벚꽃엔딩은 벚꽃 연금으로 불리며 들리는 소문에는 벚꽃 연금으로 집을 샀다고 하기도 합니다.

 

 

벚꽃엔딩은 장범준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봄마다 음원차트에 오르며 저작권료는 무려 46억원에 달하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 여수밤바다 때문에 여수를 먹여살린 장범준이 방문시에 당일 모든 테이블이 공짜라고 붙여놓은 식당이 있어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여수밤바다가 여수에 얼마나 많은 관광객을 불러들였을까요? 노래가 나오기 전까지는 여수의 관광객수가 7백만명 정도였지만 2012년도 여수밤바다가 나오면서 관광객수는 1천5백만명을 넘어서게 됩니다. 

 

 

발매일이 3월29일인데 3월부터 매달 2배씩 올라가서 1월에 33만명이였던 수치가 6월에는 220만명을 넘어서기도 하였습니다.

 

 


장범준은 아들 딸 아내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입니다. 지난달 방송에서는 모교에 방문해서 은사님이 장범준 생활기록부를 보여주었는데 그림보다 노래실력이 탁월하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장범준 고등학교 시절 그린 그림을 보니 그림실력도 뛰어나고 노래실력도 뛰어난 능력자였습니다.

 

 


장범준 아내는 배우 송승아입니다.  2012년도에 그대없인 못살아, 아름다운 그대에게 출연하였습니다.

 

 

 

장범준이 실검에 오르면서 장범준 아내 암 이라는 허위 루머가 돌기도 하고 미인이다보니 송승아 성형전 등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장범준 아버지는 장범준이 어린시절 일찍 돌아가셔서 아버지 목소리가 기억나지 않지만 정태춘 선생님의 열렬한 팬이였고 목소리도 비슷하셨다고 하여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기타연주와 함께 촛불을 불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