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목간지러움 면마스크 효과

중국우한에서 발생하여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망자가 발생하였으며 우리나라는 현재까지 확진환자가 6088명 사망자 41명 격리해제 88명입니다.

 

 

코로나 증상으로 37.5도 이상 발열과 기침 인후통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경우 진단 검사 대상으로 꼽고 있으며 코로나19는 하부 호흡기관에 영향을 미쳐 콧물보다는 발열이나 마른기침등이 주요 증상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증상으로 인후통을 손꼽고 있는데 경미한 코로나19 목간지러움 증상이 있다고해서 진료소나 병원을 가게 될경우 역감염이 될수도 있기 때문에 고령이나 기저질환이 있는 환자가 아니라면 증상이 생긴후 몇일간 격리하며 증상을 지켜보는것이 좋습니다.

 

 

눈으로도 감염될수 있다고 하는데 정확한 코로나 눈증상 정보는 아직까지 없어서 불안하기만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외부보다는 밀폐된 공간을 주의해야하며 기침이나 침등에서 감염될수 있기 때문에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현재 마스크 부족으로 마스크를 구하지 못하는분들이 상당히 많으며 정부에서는 마스크5부제까지 시행한 상황입니다.  코로나19 면마스크 효과 있는지 없는지 전문가들의 의견들이 모두 다르지만 마스크를 아예 구하지 못하신분들이라면 일단 면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